2019.05.24 (금요일)
총회/기관 지방회 화제&인물 특집 선교&신앙 목회&교육 열린광장 오피니언 교계&문화  
전체보기
지방회
 
 
뉴스 홈 지방회 지방회 기사목록
 
광주지방회, 2019 상반기 연합전도 시작
80여 명의 전도대 모여… 6월말까지 진행 예정
2019-04-25 오후 1:32:00    이곤민 기자   


광주지방회(회장 이승훈 목사)는 지난 4월 17일(수)부터 전도부 주관으로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라는 주제로 2019년도 상반기 연합전도를 시작하였다. 
광주지방회 내 교회들을 순회하며 전도하는 첫 모임은 샘솟는교회(박정택 목사)에서 가졌는데 80여 명의 전도대가 모여서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고 예배했다. 

이날 전도부장 박종영 목사는 사도행전 1장 8절의 말씀을 통해 “성령의 능력으로 전도하는 예수의 증인으로서의 전도대가 되기를” 권면하면서 전도대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영혼들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는 말씀처럼 하나님의 교회를 가득 채우고자하는 마음을 갖게 하였다. 

이어서 뜨거운 기도의 시간을 가지고 “전도!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 보자!”라는 구호를 외치고 각자 조별로 맡은 교회주변을 청소하는 등 환경미화와 축호전도 및 물티슈와 건빵을 나누며 한 시간가량 전도를 실시했다.

광주지방회의 연합전도 모임의 파급 효과는 상상 그 이상이다.
일단 성도들의 마음 속에 전도에 대한 사명을 확실히 깨닫게 되고 또한 광주지방회 교회들이 서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것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신다(고전 1:21)는 말씀처럼 만나는 사람마다 복음을 선포하고 귀한 영혼들을 주님께로 데려오는 체험 삶의 전도가 빚고을 광주에서부터 한국교회와 세계로 뻗어 나가길 간절히 소망해본다. 상반기 연합전도는 6월말까지 3개월가량 진행된다.
이곤민 기자의 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복음영광교회, 성전이전 및 임직감사예배
성지교회, 제3대 담임목사 위임예배
지방회 기사목록 보기
 
  지방회 주요기사
대전은평교회, 담임목사 취임예..
인천 필그림교회 창립 감사예배
부평남부교회, 위광필 목사 원로..
광주전남지방회 도장리교회, 헌..
서울2지방회 피어나는교회 창립
부천지방회 화평교회 창립
부천지방회 교회개척자들에게 큰..
충남지방 임천교회 입당예배
 
 
가장 많이 본 뉴스
  사 설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110-091]서울시 종로구 행촌동 1-29ㅣ대표전화 : 02-732-1286ㅣ 팩스 : 02-732-1285 ㅣ등록번호: 문화 다 06518
발행인: 윤기순 ㅣ사장: 박정식 | 편집국장: 조석근 ㅣ편집인: 이강춘
Copyright ⓒ 2009 SK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sknew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