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4 (일요일)
총회/기관 지방회 화제&인물 특집 선교&신앙 목회&교육 열린광장 오피니언 교계&문화  
전체보기
총회
기관
 
 
뉴스 홈 총회/기관 총회 기사목록
 
총회장 신년사
성결한 삶을 앞장서서 실천하는 교단 되길
2018-12-28 오후 6:08:00    성결신문 기자   


2019년도 새해를 맞이하여 전국교회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에게 문안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새로운 각오와 비전 속에 새출발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참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총회 임원회와 실행위원회, 각 부서들의 활동을 통하여 교단의 크고 작은 현안들을 처리하고 추진하였습니다. 

그리고 총회 산하 기관들도 여러 모습으로 섬김의 모습들을 보여 주셨습니다. 특히, 총회장 공약사항 중 하나였던 차세대 목회자들을 위한 세미나가 3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마친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세미나들을 통하여 개척교회 담임자, 후임목회자들이 정보를 나누고, 활력을 얻었으며, 힘을 얻어 교회성장을 도모하게 되었습니다. 

그밖에도 필리핀에서 있었던 제97회기 실행위원 및 기관장 정책수련회, 동성애대책위원회 조직, 제16회 미주지역총회 및 해외지방회 방문, 제9회 사랑의 쌀 모금 운동도 여러분들의 협조 하에 잘 마쳤습니다. 

또한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참여, 국가인권정책 기본계획(NAP) 독소조항 반대 및 국민기만 인권정책 비대위 참석, 한국교회 군선교사역자연합조찬예배 주관, 육군훈련소 연무대교회 새 예배당 입당 및 봉헌예배 참석 등 대외 연합행사에도 적극 참여하여 교단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이 모두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던 것은 전국교회의 동역자들과 산하기관 및 협력기관들이 헌신적으로 맡은 바 사명을 잘 감당해 주셨기에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이제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1월에는 신년하례회를 시작으로 제30회 평생교육원 목회자평생교육과정과 목사안수대상자 평생교육과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2월에는 각 지방회의 정기지방회를 비롯하여 해외선교사훈련이 있습니다. 새해에도 기쁜 마음으로 이 모든 일들을 힘있게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고 동참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사중복음과 함께 교단의 정체성을 더욱 확립하여 복음을 힘있게 전파하며 성결한 삶을 앞장 서서 실천하는 교단이 되길 소망합니다. 우리 교단은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교회마다 부흥성장하시고 새해 목표와 계획하시는 모든 일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흘러 넘치기를 기도 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기자 : 성결신문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신년대담-총회장 윤기순목사
특별위 활동 마무리 후 산하기관장 및 이사 선임키로
총회 기사목록 보기
 
  총회/기관 주요기사
법제부, 성결대 총장 연임 가능 ..
백향목나무 그늘 아래 은퇴교역..
총회 임원회의 및 실행위원회
신년하례식, 비전과 부흥의 한 ..
북한선교위원회 대북 밀가루 60..
총회도 이사회도 몰랐던 ‘성결..
교단산하 교육기관 학위수여식 ..
제21회 목회자평생교육 성료
 
 
가장 많이 본 뉴스
  사 설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110-091]서울시 종로구 행촌동 1-29ㅣ대표전화 : 02-732-1286ㅣ 팩스 : 02-732-1285 ㅣ등록번호: 문화 다 06518
발행인: 윤기순 ㅣ사장: 박정식 | 편집국장: 조석근 ㅣ편집인: 이강춘
Copyright ⓒ 2009 SK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sknew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