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목요일)
총회/기관 지방회 화제&인물 특집 선교&신앙 목회&교육 열린광장 오피니언 교계&문화  
전체보기
총회
기관
 
 
뉴스 홈 총회/기관 기관 기사목록
 
교단산하 교육기관 신학기 맞아 일제히 개강
영성훈련·세미나 갖고 새 출발 의지 다져
2019-09-04 오후 1:56:00    성결신문 기자   




성결대학교를 비롯한 교단산하 교육기관들이 개강과 함께 새학기 학사일정을 시작했다. 

총회성결교신학교는 지난 2일 오전 11시 총회본부교회에서 개강예배를 갖고 2학기 학사일정을 시작했다. 이종이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이사장 이상문 목사가 ‘하나님이 찾는 한 사람이 당신이길 원합니다’라는 제하의 설교를 통해 “어렵고 힘든 신앙생활 속에서도 하나님만 의지하고 나아가는 신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성적 및 봉사활동 우수자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도 있었다. 총 7명에게 혜택이 돌아갔으며 2학기 개강과 함께 5명의 학우도 새롭게 신,편입된 것으로 전해졌다. 
성결교신대원도 같은 날 오후 개강예배와 함께 학사일정을 시작했다. 오후 7시 총회본부교회에서 드려진 예배는 김현기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원장 진순천 목사가 ‘굳게 서야할 시대’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진 목사는 “깨어 기도하는 삶을 통해 주의 길을 가는 원생들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교단 총무 이강춘 목사도 격려사를 통해 “올곧은 주님의 제자들로서의 역할과 성결복음 확산에 힘써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이사장 최상현 목사의 축도로 개강예배를 마쳤다. 

개강부흥회는 3일 총회본부교회에서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사람’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부흥강사로는 곽종원 목사가 나서서 말씀을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성결대학교는 개강을 맞아 지난 19일 학부생들을 중심으로 예성8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영성훈련을 실시했다. 주강사로는 광교푸른교회 담임 강은도 목사가 나서서 3차례에 걸쳐 말씀을 전했다. 

신학대학원도 지난 26일 기념관 1층 오딧세이 21홀에서 영성훈련을 실시했다. 높은뜻덕소교회 오대식 목사가 3차례에 걸쳐 은혜의 말씀을 선포했다.  
기자 : 성결신문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장로회전국연합회 제47회 전국대회 및 하계수련회
성결대 융합학부, 롯데월드 공모전 최우수상
기관 기사목록 보기
 
  총회/기관 주요기사
법제부, 성결대 총장 연임 가능 ..
백향목나무 그늘 아래 은퇴교역..
총회 임원회의 및 실행위원회
신년하례식, 비전과 부흥의 한 ..
북한선교위원회 대북 밀가루 60..
총회도 이사회도 몰랐던 ‘성결..
교단산하 교육기관 학위수여식 ..
제21회 목회자평생교육 성료
 
 
가장 많이 본 뉴스
  사 설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110-091]서울시 종로구 행촌동 1-29ㅣ대표전화 : 02-732-1286ㅣ 팩스 : 02-732-1285 ㅣ등록번호: 문화 다 06518
발행인: 문정민 ㅣ사장: 박정식 | 편집국장: 조석근 ㅣ편집인: 이강춘
Copyright ⓒ 2009 SK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sknews.org